산돌의 선교
“내 말과 내 전도함이 설득력 있는 지혜의 말로 하지 아니하고 다만 성령의 나타나심과 능력으로 하여….”(고전2:4)
저희들을 사랑하시고 기도해주시고 도와주시는 형제자매님께 아버지의 사랑과 은혜가 더욱 풍성하시길 카스피에서 희락과 화평이 기도드립니다.
한달에 한번씩 집중 전도하는 기간에 만나 기쁜 소식을 전하다 보면, 화내는 사람, 듣기 싫다고 휙 가버리는 사람, 역으로 2슬람을 전하려는 사람등 다양한 사람들을 만나게 됩니다. 싫어하면서도 끝까지 들어주는 영혼들이 있어, 이중에 구원받을 자가 나오리라는 소망을 가지고 모두가 열심히 전하고 있습니다. 기쁜 소식을 전할 때 우리의 지혜와 능력이 아닌 성령님의 지혜와 능력으로 아버지의 사랑을 잘 전할 수 있도록 기도해주세요.
C지역 G시에 사는 로자(50세)는 아드님을 구원자로 인정하며, 영접하였음에도 불구하고 이슬람의 삶의 방식을 고집하고 있습니다. 어떤것이 진리인지 아버지께 기도하며 물어보라고 했는데 보금을 들은 이 딸이 아드님을 인격적으로 만날 수 있기를 기도해 주세요.
H시 바기다드(45세)는 2년전에 예수님을 구세주로 영접했으나 집안의 복잡한 일들과 치료차 독일에 다녀 오는 등으로 오랫동안 만나지 못하다가 다시 치료하며 말씀으로 양육을 시작했는데 주변의 방해가 많지만, 말씀으로 잘 양육하여 주님을 만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세요.
카스피에서 처음 만나 친구가 된 N시에 살고 있는 알렉은 예기치 못한 일로 하나뿐인 아들 제냐가 감옥에 가게되는 일이 생겼습니다. 아들도 보금을 듣고 영접한다고 고백했고 알렉도 믿는다고 했지만, 1님을 떠나 살고 있던 이들이었는데 이번 어려운 일을 당하여 다시 한번 보금을 전하며 아버지께 돌아오기를 강권하며 아드님의 이름으로 기도한다고 했는데, 이번 일을 통하여 이 가정이 온전히 주님께 돌아 오도록 기도해 주세요.
C지역에 치료하면서 보금을 전하고 있는데 만나서 치료하며 보금을 듣는 분들의 (이사가정, 마까와 이만, 기숙사 학생들, 유방암과 당뇨, 고혈압으로 힘들어하는 레일라 등)마음의 문이 열려 보금을 깨닫고 9원얻을 수 있도록 기도해주세요.
H시 중국교회가 선교공동체로 거듭나기를 소망합니다. 이 교회를 이끌고 있는 김주석이 건강이 좋지 않아 치료하고 있습니다. 속히 건강을 회복하여 교회를 잘 감당할 수있도록, 이 교회 중국 성도들이 믿음이 자라서 온전한 예수님의 제자들로 세워지도록 기도해주세요.
카스피내의 여러지역을 다니며 4역자들과 현지 영혼들을 치료하며 보금을 전하고 있는 희락과,
여성들을 만나 말씀으로 세우고자 비교적 장거리를 다니고 있는 화평에게 건강과 지혜와 능력을 더하여 주시도록 기도해주시기 바랍니다.
<기도제목>
1. 새비향을 통하여 예비된 영혼을 만날 수 있도록.
2.로자와 바기다드가 말씀으로 거듭나고 아드님을 만날 수 있도록.
3.N시의 알렉이 이번 어려운 일을 통하여 온 가족이 구원받는 역사가 있도록
4.C지역 G시에서 치료하며 보금을 전할 때 주님께 돌아 오는 역사가 일어나도록.
5.중국 교회 김주석의 건강이 속히 회복되고, 성도들이 거듭나서 주님의 제자로 세워지도록
6.저희들의 건강과 지혜와 능력을 위하여.
2015.04.30
카스피 M시에서 이희락/유화평
드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