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돌의 선교

    희락 화평의 편지
    2017-04-22 21:03:15
    이병주
    조회수   77

    말과 전도함이 설득력 있는 지혜의 말로 하지 아니하고 다만 성령의 나타나심과 능력으로 하여.(고전2:4)



     



    저희들을 사랑하시고 기도해주시고 도와주시는 형제자매님께 카스피에서 희락과 화평이 소식을 전합니다.



     



    추운 겨울 날씨에도 이곳까지 찾아오신 겨울여행 4역도 은혜가운데 끝났습니다. 팀과 함께 사랑하는 0혼들을 방문하고, 중국ㄱㅎ도 방문하여 서로를 위로하고 보금도 전하는 귀한 시간이었습니다.



    4대가 함께 사는 산골지방의 가정을 방문하여 보금을 나누며, 1님과 아들에 대해 이야기 28세된 아들과 아버지와 할아버지가 모두 3대가 하나같이 ㅇ수가 1님의 아들이라고 하는 사람은 절대로 하늘나라에 없다.” 가슴 치는 모습을 보며, 1님의 으네 없이 9 받을 없음을 절실히 깨달으며 땅의 0혼들을 위해 더욱더 간절히 기도하지 않을 없다는 생각을 하였습니다.



     



    H시의 보금을 0접했던 2시타와 손자(14)에게 여행팀과 방문하여 다시 보금을 확인시키며, 위로와 사랑을 전하는 기쁨의 시간도 있었는데, 0님께서 2시타의 마음 열어 주셔서 들은 말씀을 깨달을 있기를 기도하고 있습니다.



     



    오랜 지기인 Jo야도 여행팀과 함께 방문하여 보금을 다시한번 확인 시켜주었습니다. 말씀이 재미있다며 읽고 있는데, 0님의 도우심으로 말씀을 깨닫고 주님을 만날 있기를 바라며, 치료하고 있는 남편 Sul탄도 생명의 말씀을 듣고 깨달아서 가족이 9 받을 있도록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살고 있는 도시에서 일주일에 삼일은 티임에서 섬기는 영혼들이나, 전도하면서 만난 영혼들을 현지 ㄱ회의 미듬의 자매들과 함께 기도하며 치료하며 보금을 전하고 있는데, 치료 받으러 오는 분들이 보금을 듣고 있습니다. 이를 통하여 열매 맺을 있도록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교통사고 온몸이 저리고 아픈 Gul야가 말씀을 듣고 깨달을 있도록 기도하고 있습니다. 요즘 몸이 많이 나아져서 짚고 다니던 지팡이도 안짚고 다니게 Gul야가 자기의  남편과 아버지등 가족도 방문치료 받기를 원하는데 가정을 방문하여 은혜를 나누며 보금을 전할 있도록 기도하고 있습니다.



     



    노방전도하며 만나는 청년자매들을 청년4역을 담당하는 선생님께로 인도하며 치료로 돕고 있는데 땅의 젊은 세대들이 말씀을 깨닫고 진리의 길로 인도하는데 협력하여 귀한 열매를 맺을 있기를 바랍니다.



     



    먼저 살던 H시에 살고 있는 영혼들도 돌아보고 있는데, 만날 마다 ㅈ님의 사랑을 전할 있도록 기도해주시기 바랍니다.



    오랫동안 당뇨로 고생하시던 어머니가 돌아 가신 타마는 기쁜 소식을 듣고 수긍하지만 두려워서 받아들이지 못하고, 산골 마을의 까짜의 라리4 외아들 Mu랏과, 한때 보금을 기쁘게 받아들였지만 다시 2스람으로 돌아간 알비, 남편을 잃고 딸과 함께 살아 가는Bagi다드, 완고한 마까 루이ㅈ를 섬김으로써, 0님께서 들은 말씀들을 깨닫게 해주시길 기도합니다.



     



    Ch 지역을 오가며 치료하며 보금을 전하고 있는데 오랜 지병인 (16) 건선을 치료하며 만나는 마가(42) 아들 2드리스(26)에게 보금을 전하고 말씀을 전해 주었는데, ㅈ님을 만나 온가정이 9 받을 있기를 소망하며 기도하고 있습니다.



     



    H 중국ㄱㅎ가 믿지 않는 중국인들을 초청하여 함께 성탄절 행사에서 20여명이 믿겠다고 했지만 아직 모임에 나오지 않는 분들이 많은데 속히 모임에 나오셔서 말씀을 듣고 깨달아 9 받을 있기를 바랍니다.



    ㄱㅎ 성도님께 함께 일하시는 현지인들을 위해 기도하며 사랑을 전해야한다고 강조하고 있는데, ㄱㅎ가 더욱 부흥되어, ㄱ회가 없는 지역에서 사랑이 넘치는 공동체가 되고 많은 이웃들에게도 ㅈ님의 사랑을 전할 있는 ㅅㄱ 공동체로 거듭나도록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기도제목>



    1. 전ㄷ할 때마다 아버지의 사랑과 마음으로 영혼을 바라보며 보금을 전할 있도록.



    2. 섬기고 있는 영혼들의 마음 문을 열어 주시어 깨닫게 하셔서 9 받을 수있도록.



    3. 치료하며 보금을 전할 0님의 지혜와 능력으로 전하여 9원받는 역사가  나타나도록.



    3.중국 ㄱㅎ가 부흥되고 ㅅㄱ적 공동체로 거듭나도록



    4.저희들의 건강과 지혜와 능력을 위하여.



    2017.2.16



      카스피 M시에서 이희락/유화평
    드림


    댓글

    댓글쓰기 권한이 없습니다.